CS고객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헤트라스(ip:)

작성일 2024-04-24

조회 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헤트라스입니다 :)


발향이 원활하게 나지 않아 속상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발향이 나지 않는 원인을 찾기 위해서 회수와 고객님께 새 제품으로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교환으로 도와드려도 괜찮으시다면 교환 진행과 전체 제품 교환/ 일부 수량만 교환 요청으로 재문의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품 교환 시 택배 박스와 마개가 없으시다면 제품 먼저 전해드린 이후에 회수 진행으로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포장 택배 박스 여부도 함께 알려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헤트라스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온차가 심한 오늘,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Original Message ]

기존 쓰던 디퓨져가있어서 다쓰고 쓰느라 몇일이 아니라 거의 몇주있다가  사용하고있는건데요 

3통째 다 스틱 5개씩 꽃아서 거실억만 뒀는데도

향이 전혀 안나요 ㅜㅜ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집에 아무런 향이 나지않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