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고객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헤트라스(ip:)

작성일 2024-04-24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헤트라스입니다. :)


먼저 누액이 있었던 점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 정보 말씀해주시면, 바로 교체 진행 도와드리고싶습니다.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지, 구매하신 제품 말씀해주시면


교환 진행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한번 더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 낮에 배송받고 아까 새벽에 확인해보는데 쫌 속상하네요


그래도 여태 여러번 주문하고 지인들 선물도 하고 소개도 해주면서 엄청 좋아하는 브랜드여서 만족했는데 이번에 뭐가 문제였는지 박스 열어보니까 다 흘러 넘쳤더라구요…


한개 두개가 문제였으면 그나마 다행인데 디퓨저 6개 중 3개가 난리더라구요(각각 다른 패키지였습니다)


정말 좋아하고 애정하는 브랜드인데 이번 상품들은 너무 아쉽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이준****

    작성일 2024-04-24

    평점 0점  

    스팸글 아닙니다 벌써 하나씩 닦고 정리했습니다 다음번 주문때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