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고객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헤트라스(ip:)

작성일 2024-04-19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헤트라스입니다. 


멀티스프레이의 제품은 라벨지(스티커)가 훼손된 내역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멀티스프레이 라벨지(스티커)가 보이도록 사진 요청 부탁드립니다. 


디퓨저 5개입 중에서 하나의 제품을 개봉하셨다면 교환/반품이 어려운 부분으로 공지사항 교환/반품 내역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담당부서로 차량용 디퓨저 반품 가능여부 확인 중에 있습니다. 


먼지 제거를 한 상태로 제품 발송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스 재질이 종이로 이루어지고 있어 이동 중에 묻어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해당으로 인해서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에 있어서는 제조 담당부서로 전해드려 개선 요청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헤트라스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온차가 심한 오늘,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Original Message ]

 

요청하신 사진 찍어서 보내드립니다 보통 고객센터 응대는 유선통화해서 내용 전달 하실텐데 대응이 좀 아쉽네요

택배 받으실 주소 답변 바랍니다


5개 셋트 구매한것도 1개만 개봉 했습니다 나머지 4개도 환불 하고 싶네요


실질적으로 사용한건 방향제 500ml 한개만 사용했습니


그리고 앞으로 물건 파실때 먼지는 제거하거나 박싱 제대로 해서 물건 파세요 구매자들이 택배 받았을때 중고물품인지 생각하기 쉽상인것 같네요 노빠꾸 보고 주문 했는데 기분만 상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