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고객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헤트라스(ip:)

작성일 2024-04-17

조회 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헤트라스입니다 :)


허그솝의 향으로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향취불량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포장 이후에 문앞에 놔두어주실 수 있을까요?

문앞에 놔두어주신다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회수하실 예정입니다. 


택배 박스가 없어 회수하시기 어려우시다면 택배 수령 이후에 수령받으신 택배 박스에 포장하여도 괜찮습니다. 

다만, 처음 교환접수 시 택배 기사님께서 배정이 될 수가 있습니다. 

택배를 수령받지 못하신 상태에서 회수 연락이 오신다면 "회수할 제품이 없습니다."를 기사님께 전해주실 수 있을까요?


수령받으신 이후에 회수접수를 도와드려도 되실 때 연락을 주신다면 회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누액으로 걱정 되신다면 입구 부분을 랩으로 감싸주신 이후에 테이프로 테이핑 또는 고무줄로 감싸주신다면 누액이 흐르지 않는 상태로 배송이 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제품 수령하신 이후에 회수를 해주신다면, 수령받으신 제품의 마개를 사용해주셨으면 합니다. 


헤트라스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온차가 심한 오늘,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Original Message ]

친절한 상담 감사드리며


허그솝 제품으로 교환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있던 호텔 우드 제품은 폐기를 할까요 배송을 보내드려야 할까요


오늘 하루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번거로우실까봐 주소 남겨드립니다.


전남 신안군 압해읍 동서길 70-3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